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귀하고 맛도 좋 볼까요
    카테고리 없음 2020. 1. 27. 12:21

    >


    안녕!나의 생애 1을 맞고 제주도에 다녀왔습니다!힐링을 위해서 떠나기 딱 좋은 최근 해외에 다녀오라고 생각하고 제주도에 다녀왔습니다!최근 제주도에 비가 많이 올것이라고 들었는데 제가 갔던 날은 날씨가 정말 좋았어요. 거짓없이 다행이었어요! 짧은 시간이었지만 충실한 여행이었다고 해서 나쁠건 없습니다.설레는 마음으로 공항에 도착해서 여유롭게 티켓사진도 찍고 여기저기 돌아다녔습니다!


    >


    >


    오랜만에 비행기 타니까 뭔가 설레이고 느낌이 들었어요! 남편도 그렇게 좋아하냐면서 자꾸 물어보네요! 목소리가 하이톤으로 높아지고, 오랜만에 내린 남편과 단둘의 휴가였던 때문인지 무척 기대에서 느낌 좋았던 것도 사실입니다!유아를 낳고 둘이서만 여행 간 적이 없었지만 이번 기회에 제주도에 함께 다녀올 수 있다는 생각에 설레었다.예능시대 소견도 나쁘지 않고.


    >


    도착한 제주도! 역시 제주도는 언제 와도 되겠군요! 제주도는 그대로라구요. 제가 늙었어요! 사실 남편과 함께 있을 때 첫 번째 여행이 제주도였거든요. 그래서 더 들뜬 것 같아요! 우리는 렌터카를 이용했어요! 예전엔 공항에서 바로 렌트카를 인수할 수 있었는데 요즘은 찾는 사람이 많아서 그런지 업체에 직접 가서 찾아가야 한대요! 그 말을 듣고 번거롭다고 생각했는데 의견보다 좋았어요!


    >


    촌스럽지만 제주도에 도착했다는 사진도 남겼습니다! 나는 이상하게 JEJU라는 철자가 정말 예쁘게 보입니다!렌터카 회사에 가려면 셔틀 버스를 타야 합니다!5분 정도 걸리는 거리에 위치하고 있답니다. 셔틀 버스가 있으니까 쉽게 찾았어요!시각이 돈입니다! 일할 때는 그렇게 안하던 시각이 놀러 왔더니 왜 이렇게 빨리 지는지 빨리 움직였어요! 무브 무브!


    >


    제주도에 도착하면 이국적인 풍경이 눈에 立ちます니다! 곳곳에 조경되어 있는 야자수들이 나쁘지 않기 때문이에요! 길쭉한 '나쁘지 않다'의 무에 시원한 '나뭇잎'이 정말 멋져 보였어요.예전에는 이런 거 감상도 안 하고 감흥도 못 느꼈는데 요즘은 괜찮은 어린애라서 그런지 이런 거 보면 귀여워 보이고 감흥도 솟아오르더라구요! 신기해! 엄마가 프로필 사진으로 꽃 사진을 해두면 이게 뭐지? 했는데 제가 최근에 프사꽃 사진을 해놨어요! 진짜 재밌죠?


    >


    정스토리에서 당신이 외롭다고 느끼면 떠나겠어요.제주도의"푸른밤낮여름항시아래"라는뮤직이자연스럽게흥얼거리게되었습니다!뮤직가사처럼훌쩍떠나고싶은제주도는언제와도좋습니다.가을여행지로도 적당할 것 같아요! 에메랄드빛 바다는 물론, 붉게 물들어가는 노을 등 멋진 자연경관을 감상하고, 바라보며 느끼는 힐링의 순간! 그것은 스토리 최고에요! 고란의 자연경관도 좋지만, 무엇보다 풍성한 제철 해산물과 지역에서 맛볼 수 없는 향토음식, 또 제주도를 찾는 이유가 아닐까요?다양한 재료로 특색있는 맛집들이 많죠!


    >


    그중에서도 전복을 빼놓을 수 없어요! 제주도에서 가장 최근에 유행하는 제주 명진전복을 이미 찾았어요! 수요 미식회에도 반영된 바 있다 이곳은 원래 요즘 유행하는 사람이라 대기 손님도 많대요! 나가신지 꽤 지난 sound에도 불구하고 이렇게 손님이 많은 것을 보면 정예기의 최근 유행이 좋은 식당이라는 것이 느껴졌어요!또 한나 우리가 도착했을 때 이미 웨이팅되고 있어요!30명이 대기.약 30분 정도 걸리는 sound에 투 옥 헤지 맨에서도 꼭 먹어 보고 싶어서 기다렸어요!너무 최근 유행이 많은 식당이니까 예약을 한대요!대기 중의 예약 방법은 전화 예약은 불가에서 직접 방문하고 이름과 전화 번호를 남겨서 차례로 되면 전화를 주신대요.대기 때 때 로이 30분~1태 테러 정도 든다고 하니까 서두르거나 정보를 남기고 주변을 둘러보고 오는 것도 좋을 것 같아요!​


    >


    제주 해변 드라이브 코스 주변에 식당이 많이 생겼거든요! 저는 제주 명진전복을 가기 위해 왔는데 정해진 것 없이 왔다면 식당이 엄청 많아서 뭘 먹어야 하는지 생각하셨을 거예요! 식당 앞에 열린 뷰도 최고였어요! 주차장도 넓고 넉넉하게 꾸며져 있어서 편하게 주차하고 대기할 수 있었어요!


    >


    드디어 우리 차례가 되어 식당 안으로 들어갔어요! 그건 스토리에서 만석 그 자체였어요! 손님으로 테이블이 꽉 차 있었어요.~~~또 맛있는 식당은 손님에서 증명을 받고 싶어요!안내된 좌석에 앉아 메뉴를 둘러보았습니다!전복 돌솥 솥 섭취, 전복 죽, 전복 구이, 전복 회 이렇게 4개가 있더라고요!메뉴가 너무 심플합니다!가격은 좀 낯설지만 맛있는 것이 먹을 수 있다고 생각하고 매우 행복했다!나는 전복 회만 제외하고 전복의 솥을 섭취하고 전복 죽, 전복 구이까지 주문했습니다!참배하는 고객님의 90퍼센트는 돌솥 솥 협상 츄이울 기본으로 주문했어요!그래서 나도 당연히 주문했습니다!돌솥 솥의 섭취 같은 경우네는 주문과 동시에 쥬크식 조리에 하나 5분 정도 걸린다고 하더라고요!최근까지 기다리다가 이쯤에서 기다릴께요!맛있게 나오기를 바라면서 기다렸어요!​


    >


    짜장을 시킨 메뉴가 모두 나왔습니다! 먹고 있는 sound 꼿꼿한 전복구이와 전복죽이라 기본 반찬입니다! 보기만 해도 먹고싶었고, 꽉 찼어요.기본 반찬도 깨끗하고 아름답거든요!전체적으로 맛에 자극 없이 적당하고 메인 메뉴와 같이 먹는 것에 딱 맞습니다. 전복 죽과 솥 밥에 곁들여서 먹을 반찬이라 그런지, 자극적이지 않지만 짭짤한 반찬이 많거든요!오징어 젓갈, 김치, 무이에기렝이 등입니다!무이에키렝이은 내가 너무 좋아하는 맛이라 2번이 나쁘지 않고 리필하고 먹었습니다!돌솥 밥을 주문하면 테이블 주위의 고등어 구이가 괜찮다!고등어도 공급되지만 육질도 풍부하고 알맞게 타서 맛있었습니다! 소금간도 적당하고 노릇노릇하게 구워진 고등어도 함께 먹을 수 있어서 좋았습니다!


    >


    제주 명진전복식당의 대표메뉴인 전복죽을 소개합니다!1탄 최근까지 보았던 전복죽과는 비주얼이 다르거든요!죽집에서 사먹던 전복죽은 이런 색이 아니었는데...전복내장을 이용한 전복죽인데, 이게 오리지널이라 할 수 있죠! 바다 향이 진동하고 향긋한 냄새까지 퍼지자 마치 군침을 삼켰습니다.1탄 최근까지 맛보았던 전복죽과는 차원이 달랐습니다!양도 많고 전복도 듬뿍 들어있어서 제대로 된 전복죽을 즐길 수 있었습니다!양념도 적당하고, 어린아이들도 먹기 좋은 전복죽이었습니다!어른이 저도 정말 맛있었습니다!


    >


    짜잔! 이건 전복구이예요! 역시 전복구이가 정말 맛있어요! 희귀한 재료라고 보면 잘 즐기지 않는데 이렇게 먹으면 정말 맛있었어요! 제주 명진전복에 계신다면 전복구이를 꼭 드셔보세요! 그 정도로 정말 맛있게 먹었어요. 제가 여간해서는 극찬을 하지 않는데 이건 안 할 수가 없어요! 그래서 제주의 명진전복이 왜 유명한지 알게 되었습니다.저희뿐만 아니라 옆 테이블에서 드시고 계신 어르신들도 '이쪽 정서용, 잘하시네요'라고 칭찬하셨습니다! 통통한 전복이 너무 부드럽고 노릇노릇해서 보는 순간 군침이 꼴깍 삼켜졌습니다! 탱글탱글하고 씹으면 씹을수록 고소함이 입안에 퍼지는 게 이 내용의 맛있는 겁니다!


    >


    이건 전복돌솥을 섭취하는 거예요! 뚜껑을 열자마자 큼직한 전복이 슬라이스돼 있었는데, 너무 하얗고 맛있어 보였어요! 맛있어 보이는 전복살이 꽃처럼 피어있었어요.보기만 해도 맛있을 것 같고 쫄깃쫄깃한 비주얼이에요! 제주 명진전복이 맛있다고 소문난 이유를 제가 직접 먹어보니 알겠어요.전복죽과 돌솥섭취와 무엇을 먹을지 좋아하신다면 저는 돌솥섭취를 추천합니다! 그 정도는 정말 맛있어요! 평소에 먹던 전복돌솥 섭취와는 비교가 안 될 정도예요! 전복 내장을 이용해서 섭취하고 섭취하는 색깔은 초록색이에요! 이상한 점이 아니니 놀라지 마세요! 본격적으로 먹기 위해 파보니 호박도 보이고 대추도 보이더라구요! 바로이한그릇만먹으면보양이자연스러워지는영양솥을섭취하지않을까싶어요!몸에좋은재료가너무많이들어있어요!


    >


    고슬고슬한 밥알부터 고소한 내장을 넣어 쫄깃한 전복까지, 그야말로 '예기'로서! 한입 먹자마자 기저귀를 들어 올릴 정도로 훌륭했습니다! 부드러운 전복도 정예기 신선! 너무 부드러워서 몇 번 씹으면 금방 사라져 버렸습니다! 한입 한입 먹을 만큼 사라지는 밥이 아까울 정도였습니다! 돌솥 그대로 먹으면 뜨거우니까 밥을 빼서 먹으면 아주 맛있게 먹을 수 있습니다! 따로 비벼먹을 수 있는 본가의 양조간장이 있지만, 내장 그 자체의 양념이 적당해서 굳이 먹을 필요가 없었습니다.담백하고 쫄깃한 전복까지 얹어서 같이 먹으면 훨씬 맛있어요! 자극적인 맛은 아니어서 무예기냉이 나쁘지 않고 젓갈을 얹어 먹으면 정말 맛있었거든요! 훨씬 맛있게 즐길 수 있었어요! 밑바닥까지 잘 저어주고 밥을 줄여놨어요! 붙은 누룽지에 물을 붓고 마지막에 누룽지까지 깨끗이 먹었습니다!제가 제주면 전복에서 가장 먹고 싶었던 것 중 1프지앙 아가, 바로 이 숭늉이었어요! 제1최근까지 많은 도루카마솟 밥 가게에 가서 봤지만 밥만은 거기서 거기 거의 비슷하잖아요! 하지만 여기에 따라오는 식당은 없는 것 같습니다!숭늉을 맛있게 만드는 요령이 있는데 그것은 물을 많이 넣지 않고 적게 쓰는 것입니다!에서는 거의 수프 없는 걸쭉한 누룽지에서 맛 볼께요!밥 자체가 내장으로 코팅되어 있는 탓인지 무척 향기롭고, 조금 누르는 맛이 나쁘지 않아도 정말 맛있게 먹었습니다!마치 설거지를 한 것처럼 꾸밈도 원샷 했습니다. 제주의 명 인 전복에서 귀중한 전복을 많이 먹을 수 있었습니다!여름이 전부 지나갔지만 몸보신을 제대로 한 것 같아요! 기운이 넘치더군요.많은 사람들이 칭찬을 할 줄 아는지 이제야 알 것 같아요.저도 입이 닳도록 칭찬하고 있으니까요 흐흐


    >


    요즘은 대동소이 식단을 파는 식품점들도 많은데 이곳이 제일 맛있다고 당당하게 얘기할 수 있어요! 수요미식회에 과인이 왔을때 제주도 동쪽으로 일정을 잡으셨다면 꼭 가보라고 말하고 싶습니다. ᄒᄒ 제주 명진전복으로 배를 채우고~ 디저트를 먹으러 돌카롱 카페로 이동했습니다! 여기 또 인기있는 카페래요~제가 제주도에 놀러 간다고 하니까 친구들이 꼭 가보라고 자기 것도 사오라고 할 정도로 다들 추천하더라구요.제주공항점도 있고 이번에 사려니까 숲점도 생겼대요! 저는 제주공항점을 이용했어요!


    >


    TV에도 반영이 된 카페예요! 사장님 귀는 '당과 인이'라는 프로그램에 많이 왔었대요! 그래서 궁금해서 찾아봤어요! 마카롱을 한 번도 안 드셔보신 할머니 할아버지께 보여드렸는데 그게 바로 톨카롱이었거든요! 재밌는 에피소드도 있었어요.먹다 남은 마카롱을 섭취가마에 보관하고 있었습니다.할머니는 떡이라고 생각했기 때문에, 떡을 섭취 가마에 보관하기도 합니다.그 장면에서는 정말 재미있었어요! 아! 그리고 마카롱은 냉장보관입니다! 제주도하면 현무암이 유명하잖아요! 외관에서 현무암으로 둘러싸인 게 제주도의 정취를 제대로 느낄 수 있었어요! 제주 현무암을 본떠 만든 검은색 마카롱이 유명한 가게도 크고 규모가 크거든요! 인테리어, 그때그때 신경 쓴 걸 느꼈어요! 곳곳에 포토존처럼 준비돼 있어서 기념사진을 찍어주기에 충분했어요!


    >


    이 카페에서 파는 마카롱 주방에는 무엇의 색소도 들어 있지 않대요!3종류의 마카 론이 준비되어 있습니다!유채 꽃 카론에 망고 맛 바닐라 맛, 한라봉 맛으로 구성됩니다! 두 번째는 이호테우카론 딸기맛, 망고맛, 바닐라입니다.마지막으로 수국 카론은 바닐라, 딸기, 블루베리요!이 구성 얘기도 소음료로서 이호테우이치고밀크, 웰빙 망고 주스, 노, 카페 라테를 준비하고 있습니다!1세트에서만 판매되고 교차 선택이 어렵답니다!내가 원하는 맛에 적절하게 섞여 있어서 다행이에요!


    >


    이는 이호테우이치고밀크요!1개 반의 딸기 우유와 달리 밑에 딸기의 푸른 색이 많이 들고 있고 그 위에는 고소한 우유가 들고 있습니다! 싱그러운 딸기와 고소한 우유의 조합이 훌륭했습니다!딸기의 청에 딸기가 듬뿍 들어가서 씹는 맛도 좋았습니다!너무 산뜻하고!! 이건 먹기전에 신자신개쉐킷해서 먹으면 되요 부드러운 우유와 만두라서 굉장히 맛있거든요! 마카롱이랑 같이 먹을 수 있어요!


    >


    >


    포장만 봐도 궁금했던 게 느껴져요! 상자 포장지도 현무암 모양으로 되어 있어서 신기했어요.제주도는 또 현무암이에요!


    >


    >


    제가 방문한 날은 틀림없이 더웠거든요! 아이스팩과 에기스팩으로 포장까지 예쁘게 해줬어요! 너 너무 좋았어요! 평소에는 추가요금이 발생하는데 요즘처럼 더운 날에는 서비스로 해준대요.정말 센스가 넘치는 것 같아요. 아무래도 마카롱은 시원하게 먹으면 제 맛이잖아요.몇번인가 그 sound에 먹어도 괜찮을 정도로 해주시지만 가능한 빨리 드시는 편이 좋습니다.


    >


    너 되게 궁금해서 차 안에서 오픈해봤어요! 과연 어떤 맛일지 당신이 너무 궁금해요! 언릉포장함을 진국기로 마카롱을 먹어볼게요.​


    >


    그럼 장!문을 여는 순간 저절로 감탄사가 왔어요! 이쁜 1라스트 무늬가 나를 반갑게 맞아 주더라구요!마카롱만 아니라 포장 상자까지 이렇게 귀엽고도 좋은데,"새 요노오랑","유채 꽃보다 향기가 높고 너에~"라는 문구가 눈에 띄었죠! 유채꽃밭에 현무암을 쏙 빼닮은 마카롱까지 정말 예뻐요! 오픈하는 순간 향기는 그야말로 대박이었어요! 한라봉맛과 망고맛 그리고 바닐라맛이 들어가 있는데 상큼한 향이 정말 대단해요!


    >


    마카롱콕도 현무암과 비슷해요! 일반 마카롱을 이끄는 맨들과 같은 겉모습인데, 이건 현무암을 연상시키는 유혹이었어요! 제주를 대표하는 마카롱 다운입니다!확실히 검은 코끝에 노란 필링이 들어 있어서인지 빛이 눈에 확 띄었습니다!망고 맛 2개, 한라봉 맛 2개, 바닐라 맛 1개 총 5개의 구성이지만, 딱 좋은 것 같아요! 예쁘고 사랑스러운 마카롱이 댁 너무 마음에 들었어요!


    >


    필링도 듬뿍 들어있어서 향기와 맛을 느끼기에 충분했어요! 보기만해도 충분할 정도로 먹기가 아까울 정도였어요! 마카롱도 너무 예쁘고 포장함까지 이쁘니까 한 작품같았어요!​


    >


    현무암과 비슷하지만 맛을 보면 의견이 달라집니다! 딱딱한 식감을 가지고 있는 모양이지만 실제로 먹으면 부드럽고 쫀득한 향이 나는 필링까지 최고입니다! 사랑스러운 맛이라고 할까요! 너무 감정에 들었어요!


    >


    욘 듀 해안 도로에 도착해서 경치를 만끽했어요!바다와 함께 눈부시게 보이는 하늘색이나 돌의 후방 지역에 퍼지는 이국적인 모습이 아주 멋있습니다!잠시 1이 효은심 많고 정도의 이야기조차 어려웠지만 넓은 바다를 보고 시원한 소원까지 맞아 여유 있는 시간을 보내서 효은심 행복했다!​


    >


    이 행복을 물려받기 위해 달콤한 마카롱을 키웠습니다! 마침 현무암이 있어서 그 위에 포장함을 올려봤어요! 누가 봐도 현무암이에요! 뭐가 현무암이고? 포장 상자 1인가요?그정도로 싱크로율이 높습니다.


    >


    먼저 맛을 간략하게 줄이면 느끼하지도 않고 겉으로 당기는 듯한 아주 쫄깃해요! 이 정도로 쫄깃한 볶음밥을 먹어 봤어요! 평소에 먹던 마카롱과는 조금 달라요.정스토리는 정막탄입니다.


    >


    포장이 바로 스토리이고 취향저격 아닌가요?우연히 만난 바다, 등대처럼 기다려준 이다자에게 이번에 이호태우카롱에서 딸기, 망고바닐라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저희 엄마도 마카롱을 좋아해서 엄마에게 드리려고 샀습니다!


    >


    상큼한 딸기우유까지 먹어보니 더 맛있었어요. 멋진 추억을 만들기에 딱 좋은 조합입니다! 그것은 이야기에서 여유롭게 제주를 즐겼다고 해도 과언이 아닙니다.달콤한 마카롱이 더해져서 그런지 일정 스토리가 좋았어요.힘든 여정에 우리의 보충이 필요하다면 뛰어 보세요.!​ 도루카롱그 제주 공항점 주소:제주 특별 자치도 제주시 소그와은로 2도 27-2전화 번호:☎ 064-722-5303영업 시간:재료 소진시의 조기 마감 ​



    댓글

Designed by Tistory.